포토뉴스

협회업무


2023년도 회원 자녀 및 해양계 학생 장학금 수여식

조회 758

김지희 2023-11-08 09:56:56

첨부파일
  
우리 (사)한국해기사협회는 11월 6일(월) 해기사회관 1층 Lounge M에서 ‘2023년도 회원 자녀 및 해양계 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수여했다.

협회는 매년 학업에 정진하는 대학생 자녀를 두고 있는 협회 정회원들의 자녀 및 미래 해운 산업을 이끌어간 예비 해기사인 해양계 학생들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자 협회 회원 자녀와 각 해양계 학교로부터 추천받은 우수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올해는 정회원 자녀 8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한국도선사협회의 기탁금을 포함한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함께 전달했다.

우리 협회 김종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이 자리에 계신 모든 학생 여러분께 진심 어린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우리 협회 회원을 비롯한 가족 여러분이 협회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두고 협회와 소통해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협회는 이외에도 ‘회원이 찾는 협회’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해기사 회원들에 대한 혜택과 권익을 지속하여 고민하고, 꾸준히 지원하고자 한다.


* 2023년도 장학생 명단
협회 회원 자녀 장학생(8명)
김동욱(원광대학교) 박형서(동아대학교) 서혜성(신라대학교) 이명훈(동명대학교) 이형욱(고려대학교) 임민섭(울산대학교) 전예주(한국외국어대학교) 최원빈(가톨릭대학교)